비투어 타이어 코리아(주), 세계 최대 자동차 애프터 마켓 전시회 SEMA쇼 참가
비투어 타이어 코리아(주), 세계 최대 자동차 애프터 마켓 전시회 SEMA쇼 참가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6.10.3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투어타이어코리아 현장 사진(사진제공=비투어타이어코리아(주))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비투아 타이어 코리아(주)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SEMA(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쇼를 통해 고성능 타이어를 선보인다.

고성능 타이어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비투어 타이어 코리아(주)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SEMA에 참가해 전세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선다.

53년의 역사를 가진 SEMA쇼는 자동차관련 최첨단 운송장비와 최신 제품을 선보이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이 행사에는 6천383개 회원사와 전세계 미디어가 참여해왔다.

비투어 타이어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의 포뮬러X, 갤럭시 R1과 같은 고성능 타이어 제품와 함께 새롭게 개발된 포뮬러Z, 마일리지7+ 및 특별히 일본시장의 공략을 위해 개발된 스펙Z, 아이스라인 등의 새로운 패턴의 타이어를 선보인다.

비투어 타이어는 엄격한 EU의 기준과 미국의 DOT 인증을 통과했다. 품질과 함께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가격과 외관을 모두 중시하는 젊은 드라이버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췄다는 평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