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 상상초월 매운 맛에 녹화중단 선언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 상상초월 매운 맛에 녹화중단 선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백종원이 상상초월 매운 맛에 녹화중단을 선언했다.

2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은 '돼지갈비VS보쌈' 편으로 꾸며진다. 이를 위해 백종원은 보기만 해도 입안이 얼얼해지는 새빨간 양념의 매운 갈비찜 집을 방문했다. 

백종원은 매운 정도를 코로 분석하며 "매운 냄새가 많이 안 난다"고 안심했지만, 시식하자마자 바로 올라오는 강력한 매운 맛에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미각레이더'를 발동한 백종원은 "매운 갈비찜의 맵기 정도가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한 매운 음식들 중 '레벨7' 정도 된다"며 "그냥은 못 먹겠다"고 녹화중단을 선언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결국 백종원은 공기밥 한 공기를 추가 주문해 매운맛 순화에 나섰지만, 뜨거운 밥과 매운 맛이 합쳐지며 더 먹기 힘들어졌고, 끝내 밥에 물을 마는 특단의 조치까지 하고나서야 매운 갈비찜 정복에 성공했다.

이밖에도 백종원은 또 다른 라이벌 메뉴, 보쌈도 흡입했다. 정통보쌈으로 유명한 한 맛집을 찾은 백종원은 부드러운 보쌈 맛에 감탄했고, 급기야 밥 위에 보쌈김치, 고기, 마늘, 쌈장, 오징어를 ‘5단 콤보 보쌈’을 선보였다. 

백종원은 제작진의 눈치를 보더니 "살찌겠지? 괜찮아 운동하면 돼"라고 합리화 한 후 크게 한입 먹으며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