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EBS '공감' 단독 공연 '원조 디바의 저력 과시'
양수경, EBS '공감' 단독 공연 '원조 디바의 저력 과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오스카이엔티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양수경이 원조 디바의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양수경은 지난 6월 KBS1 '불후의 명곡' 특집을 시작으로 7월 신곡 '사랑 바보'가 수록된 미니 앨범 발매, 8월에는 KBS1 70분 단독특집 '콘서트 7080'으로 컴백의 본격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EBS '스페이스 공감' 기획시리즈 '다시 공감'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금까지 신중현, 윤복희, 이승환, 로이킴, 양방언, 제이슨 므라즈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재능 있는 신진 아티스트까지 출연한 EBS '스페이스 공감'은 록, 팝, 재즈, 클래식, 월드뮤직, 국악 등 장르와 관계없이 좋은 음악을 통해 관객과 공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5일 진행된 녹화에서 10인조 양수경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오른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등 자신의 대표 히트곡을 부르며 객석을 메운 관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이날 녹화를 마친 양수경은 "오늘 무대는 오는 11월7일 발매 예정인 베스트 앨범 수록곡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무대였는데 객석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어서 마치 소극장 공연을 하는 느낌이었다"며 "향후 대형이든 소극장 공연이든 노래할 수 무대에 계속 서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7일 정오에 모두 11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을 발매 예정인 양수경의 이날 녹화분은 오는 11월10일 밤 12시 10분에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