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디이, '쇼!챔피언'으로 '굿타임' 첫 출격
걸그룹 에이디이, '쇼!챔피언'으로 '굿타임' 첫 출격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투에이블 컴퍼니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빛을 품은 소녀들' 에이디이(A.De)가 '쇼!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지난 18일 첫번째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을 발매하며 컴백한 걸그룹 에이디이는 26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MBC MUSIC, MBC every1 '쇼!챔피언'에 출연한다. 에이디이는 지난 15일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컴백 기념으로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미니 팬 콘서트'를 열며 활동에 포문을 열었다. 

에이디이의 타이틀 곡  'Good Time'은 EDM스타일의 파워풀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시원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이곳 저곳 한눈 팔고 돌아온 남친의 사랑을 재확인하는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당시 에이디이는 빛을 뿜어내는 'LED 슈즈'를 신고 무대에 올라 주목을 받았고 일명 '빛을 품은 소녀들'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에이디이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도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노래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LED 슈즈'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이디이는 컴백 후 처음 가지는 음악방송 무대이기에 한층 심혈을 기울여 준비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투에이블 컴퍼니 측은 "귀와 눈, 마음까지 사로잡을 무대를 준비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에이디이가 꾸미는 무대에 많은 기대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디이는 26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에서 '블랙박스 라이브'를 동시 공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