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우희 "달샤벳 멤버들 우열 가릴 수 없는 술고래"
달샤벳 우희 "달샤벳 멤버들 우열 가릴 수 없는 술고래"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달샤벳 우희가 달샤벳 멤버들의 주량을 폭로했다.

24일 방송된 SBS러브FM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이하 투맨쇼)'에는 달샤벳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보여줬다. 양세형의 "쉴 때 뭐했나? 멤버들끼리 술도 마시나?"라는 질문에 우희는 "멤버들끼리 같이 술을 마신다"며 "세리, 아영, 수빈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술고래들"이라 말했다. 

이에 대해 수빈은 "술을 가장 좋아하는 건 우희인데, 술을 가장 못 마신다"며 "주사가 특이한 편이다. 피부감각이 사라지는지, 뜨거운 뚝배기도 손으로 막 잡는다"며 술자리 일화도 전했다.

한편 세리는 DJ 양세형을 따라하는 '양세바리 춤'을 개인기로 준비해왔다. 수빈은 "세리 언니가 오늘 꼭 하고 가겠다고 하더니 결국 성공했다”며 “어제 밤에 잠도 못자고, 열심히 연습했다"고 귀여운 일화를 공개했다.

"달샤벳이라는 팀명이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는지?"라는 청취자의 질문에 아영은 "달샤벳 이전에 여러 가지 후보가 있었다"며 "그중에 기억 남는 게 '프린세스'였다. 그것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몸매 관리 어떻게 했나?"라는 질문에는 우희는 "굶지 않고 물을 자주 먹는 편이다"라며 "나는 필라테스를 하는데, 한 가지 운동을 꾸준히 하면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날 달샤벳은 "이번 앨범을 통해서, 음악적으로 많이 성숙해진 것 같다. 열심히 활동 하겠다"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