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기존 콘셉트에서 완벽하게 변신 컴백
베리굿, 기존 콘셉트에서 완벽하게 변신 컴백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베리굿이 약 7개월의 준비기간을 마치고 컴백한다.

지난 4월 미니앨범 'VERY BERRY'를 발표하며 인기를 끌은 걸그룹 베리굿은 오는 11월 1일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이번 미니앨범에서 베리굿은 기존의 컨셉을 탈피하고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지난 앨범에서 선보였던 소녀스럽고 청초한, 깨끗한 이미지와는 달리 노래, 안무, 스타일링, 컨셉 등 다양한 것들을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베리굿은 이번 앨범을 통해 베리굿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리굿이 다시 한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지금까지 봐왔던 베리굿과는 다른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라며 "오는 11월 1일 베리굿이 다시 한번 여러분의 곁을 찾아갈 것이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해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인기를 끌며 음악무대와 예능,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어 9월에는 싱글 '내 첫사랑을' 발매했다. 지난 4월에는 미니앨범 'VERY BERRY'를 발매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베리굿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