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 인트로 티저 공개...‘TT의 의미는 무엇?’
트와이스, 컴백 인트로 티저 공개...‘TT의 의미는 무엇?’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0.1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세 번째 미니앨범의 컴백 인트로 영상을 공개하며 또 하나의 스토리가 시작됨을 알렸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11일 0시 네이버 V 및 TVCAST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LANE1’ 컴백 인트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는 전 앨범 타이틀곡인 ‘CHEER UP’ 무대를 마친 후 대기실로 돌아와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팀워크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멤버들끼리 서로 장난을 치는 것은 물론 화기애애함 속에 서로를 독려하는 모습으로 트와이스만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 것.
 
하지만 분위기가 급반전되며 이들은 갑자기 전달된 문자 메시지에 귀엽게 눈물을 흘리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더불어 이번 앨범 주요 키워드인 ‘TT’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TT’라는 키워드는 이미 전날 발표된 타임 테이블을 통해 공개되며 팬들로부터 숱한 해석을 낳고 있는 상황. 이번 인트로 영상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부각된 ‘TT’의 의미가 어떤 것인지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와 타이틀 곡 ‘CHEER UP’으로 올해 걸그룹 최다 앨범 판매량인 16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트와이스가 데뷔 1년을 맞아 발매하는 새 앨범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