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ELS 가입하면 사은품! '저금리에 답하다' 이벤트
삼성증권, ELS 가입하면 사은품! '저금리에 답하다' 이벤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10.05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증권은 오는 11월 말까지 파생결합증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저금리에 ELS로 답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11월 말까지 두달간 파생결합증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저금리에 ELS로 답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이벤트 기간 ELS 가입금액에 따라 여행정리 손가방, 바디와 세면타올 세트,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1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준다.

삼성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변동성은 낮추고 수익상환 확률은 높인 다양한 구조의 '위험 관리형 ELS'를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위험 관리형 ELS'는 지난 1년간 글로벌 증시의 변동성 확대를 통해 나타났던 리스크를 분석해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기초자산을 ELS 상품별로 1개로 설정해 변동성을 낮추는 대신,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기초자산의 종류는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은 확대했다.

아울러, 다수의 기초자산을 편입한 ELS 상품은 위험 관리형 설계로 상환 가능성을 높였다. 독일과 중국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2Star ELS의 경우 녹인 수준을 최초기준가격 대비 45%로 설정해 안정성을 높였고, 유럽과 중국, 일본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Star ELS는 녹인 수준을 최초기준가격 대비 37.5%로 대폭 낮춰 보다 보수적으로 설계했다.

이와 함께, 녹인의 개념을 없애고, 최종 상환시점인 36개월 시점의 상환가능 가격을 녹인가격 수준인 60%로 설정한 슈퍼스텝다운 ELS도 유럽과 중국, 일본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출시했다.

삼성증권 ELS는 매주 금요일 출시돼 다음주 목요일까지 청약이 가능하며, 지점과 온라인을 통해 상품구조와 기초자산 등을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