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텍, "스카이폰 고객은 AS센터 방문 필요없어요"
펜텍, "스카이폰 고객은 AS센터 방문 필요없어요"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9.2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찾아가 AS물품 수령 …수리 후 배송까지 책임진다
▲ 스마트폰 스카이의 제조사인 펜텍이 AS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사진제공=펜텍)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팬택이 사후서비스(AS) 강화를 위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간다.

팬택은 오는 21일부터 팬택의 새로운 스마트폰 AS 정책 ‘스카이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펜텍에서 만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AS를 원하면 직접 택배기사가 찾아가는 서비스다. 택배기사는 제품을 수령하면서 수리 기간 동안 사용할 같은 모델의 대여폰을 현장에서 준다. 수리가 끝난 뒤 제품을 돌려주는 방식도 직접 찾아하는 방식이다.

스카이 고객센터 웹에서는 데이터 백업 서비스도 지원한다.

스카이 모바일 서비스는 우선 아임백(IM-100)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향후 확대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AS서비스인 ‘스카이 모바일 서비스’는 스카이 고객센터(1588-9111)로 신청할 수 있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전무는 ”이익을 남기기보다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곁에 함께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AS를 받기 불편했던 많은 고객이 직접적인 혜택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스카이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이 신뢰하고 감동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