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져라!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져라!
  • 북데일리
  • 승인 2008.07.01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거꾸로 가는 물고기>(신원문화사. 2008)는 남과 차별화되는 퍼스널 브랜드 창조의 6가지 황금 법칙을 소개한다. 저자 진춰다오는 세계가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져야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는 어떤 직업에서든 마찬가지다. 스타든, CEO든, 평범한 샐러리맨이든 간에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자신만의 남다른 브랜드를 갖춰야 한다. 건전한 퍼스널 브랜드는 개인에게 열정, 자신감, 책임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또 이는 개인이 몸담고 있는 회사나 조직에도 이익이 된다.

책은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황금 법칙을 모색한 후, 인터넷 시대에 부응하는 방법, 개인의 창의력, 개인이 가져야 할 브랜드 정신에 대해 논한다. 그리고 다양한 실례와 새로운 해결방식을 통해 사고방식과 위기대응방식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유도한다. 마지막에는 '느린 것이 빠른 것이다'란 워렌 버핏의 이론을 퍼스널 브랜드 창조에 적용시켜 이야기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