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깜짝 팬미팅 팬들과의 만남 '비글미 기대'
B.A.P, 깜짝 팬미팅 팬들과의 만남 '비글미 기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9.07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B.A.P가 깜짝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

B.A.P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B.A.P의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국내 팬미팅 'B.A.P 3rd BABY DAY MATO TV ON-AIR'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MATO TV ON-AIR'는 B.A.P가 만드는 TV 프로그램이라는 기획을 바탕으로 약 12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B.A.P는 지난 8월 6일과 7일에 서울에서 진행된 앵콜 공연까지 16개국 32회로 진행된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오붓하게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이번 팬미팅에서 B.A.P는 TV 채널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패러디를 포함해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솔직, 대담한토크와 몸을 사리지 않는 퍼포먼스, 콘서트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의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무대 위에서의 강인한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B.A.P의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