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와 커플신발 맞출래? 엑소, 스케쳐스 모델 발탁
엑소와 커플신발 맞출래? 엑소, 스케쳐스 모델 발탁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9.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딜라이트2 플로우 라이더’ 출시와 함께 엑소가 함께한 광고 공개
▲ 한류 아이돌 그룹 엑소가 스케쳐스의 얼굴이 됐다. (사진제공=스케쳐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아이돌 그룹 엑소를 새 얼굴로 발탁했다.

1일 스케쳐스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한류열풍의 주역이자 국가대표급 아이돌 그룹이 엑소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엑소는 10일 출시되는 스케쳐스의 대표상품인 딜라이트 시리즈 신상품 ‘딜라이트2 플로우 라이더’ 출시와 함께 광고에 나선다. 신발 외에도 가을·겨울철 의류를 비롯해 피트니스, 요가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 스케쳐스 광고를 통해 엑소의 젊은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로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공개 예정인 광고에서는 엑소 멤버별 각기 다른 매력과 함께 스케쳐스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트렌디 힙합과 제품의 특징을 접목해 기존의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영상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엑소와 스케쳐스가 함께한 첫 광고 영상은 오는 10일 MBC 무한도전 방송 전에 만나볼 수 있으며, 티저 영상은 1일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