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비밀’ 알려줄 명품 글쓰기 강좌 수강생(75기) 모집
‘글쓰기 비밀’ 알려줄 명품 글쓰기 강좌 수강생(75기) 모집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6.08.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 ‘글쓰기는 왜 어려운가. 말은 곧잘 하는데 왜 글은 안 써지는가. 왜 내 글은 늘 별로인가. 어떻게 써야 남들로부터 호감을 사는가.’

글쓰기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수많은 비밀이 있다. 누구도 알지 못하는 이 비밀을 풀어줄 강의가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글쓰기 교육센터인 <글쓰기훈련소>는 9월 3일 개강하는 <글쓰기클리닉> 수강생(75기)을 모집한다.

글쓰기가 왜 어려운지부터 수강생의 글쓰기 스타일 진단, 글을 확장해 나가는 법 그리고 체계적인 글쓰기훈련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준다.

임정섭 소장은 “글쟁이로 성장하기 위한 첫 경험은 본인 글에 대한 최초의 코멘트를 듣는 일”이라며 “자신의 글이 어떤지 평가받고, 장-단점을 알 때 비로소 도약이 시작된다.”고 말한다.

<글쓰기클리닉>은 <글쓰기훈련소>가 2010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해온 명품 교육프로그램이다.

늘 답답하고 괴로운 글쓰기의 감옥에 산다고 여겨지는 사람, 글쓰기 원리가 궁금한 사람, 작가나 저자가 되기 위해 글쓰기 훈련이 필요한 사람, 페이스 북에 원고지 한 장짜리 글을 멋지게 쓰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들어볼 강의다. 매주 토요일 5주 강의/ 2주 첨삭.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 참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