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우리카드는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을 통한 할인과 적립 행사로 고객들이 알뜰하게 추석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29일 밝혔다.
추석 명절을 맞아 청과·건과·농축산·생필품·건강 등 10개 카테고리 250여종의 우수 선물세트와 제기·냄비 등 추석에 필요한 주요용품 50여종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연다.
사과·배·곶감·호두 등의 청과·건과 제품은 최대 40%, 횡성한우 세트는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샴푸·비누 등 생필품 세트는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 밖에 홍삼·멸치·김·굴비·올리브유 등 추석 인기 선물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과 적립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기획전 상품을 산 소비자가 구매를 확정할 경우 더블적립혜택으로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선물세트전‘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과일은 3만 원대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더덕세트 및 영광법성포 굴비세트도 10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우리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이벤트로 추가 할인해주고 있다.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같은 행사가 한차례 더 준비돼있어 알뜰한 추석준비를 돕는다.
위비마켓 관계자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 이벤트 외에도 신규가입 쿠폰이나 위비멤버스 카드 등을 활용하면 더욱 더 알뜰한 추석맞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