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가입하고 건강관리도 하고...신한생명, 인터넷보험 신규 제휴서비스 실시
보험가입하고 건강관리도 하고...신한생명, 인터넷보험 신규 제휴서비스 실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생명은 인터넷으로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종의 신규 제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신한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생명은 인터넷으로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종의 신규 제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의 제휴서비스는 금융 혜택 중심으로 제공했으나 이번에는 고객의 건강관리 또는 일상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데 중점을 뒀다.

신규 제휴서비스는 인터넷보험을 통해 보험을 가입한 기계약자 또는 신규 계약자라면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제휴서비스는 ▲스마트로프 30% 할인 ▲마일로(MYLO) 블랙 멤버십 회원권 30% 할인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 할인이다.

‘스마트로프’는 줄넘기에 사물 인터넷을 접목한 피트니스 기기다. 스마트폰(전용 APP 스마트짐)과 연동해 다양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로 권장소비자가격의 30% 할인된 금액으로 2개 까지 구매할 수 있다.

‘마일로 블랙 멤버십’은 300여개의 마일로 프리미엄 파트너 스튜디오를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운동 종목은 물론 취미수업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판매가격의 30% 할인된 금액으로 회원권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모바일과 제휴해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을 기존 할인율 외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