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미르치과병원과 업무협약...재무교육-상담 서비스
메트라이프생명, 미르치과병원과 업무협약...재무교육-상담 서비스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서구 운천로에 위치한 미르치과병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미르치과병원 정찬길 원장(사진 오른쪽 여섯 번째)와 메트라이프생명 이화섭 사업단장(사진 오른쪽 다섯 번째), 사업을 이끈 정준호 FSR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광주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미르치과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해 1월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리치센터(Financial Planning Center)’를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에 지역센터를 운영해 전국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각 지역 센터에서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는 물론 세무, 투자, 부동산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협약으로 미르치과병원의 임직원들은 메트라이프생명의 노블리치센터에서 제공하는 전문적인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메트라이프생명 이화섭 사업단장은 "이번 협약을 메트라이프생명의 전문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서로가 상생할 수 있는 협력의 시발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미르치과병원은 2001년부터 최정상의 의료진과 기술, 첨단장비로 치과의료계를 이끌고 있다. 전국 21개 지역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지역사회 및 해외에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전문치과병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