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료,카카오·네이버·페이코로 낸다...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간편결제 ‘씽씽’
자동차 보험료,카카오·네이버·페이코로 낸다...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간편결제 ‘씽씽’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손해보험은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보험 사이트 이용자의 결제 편의를 높이기 위해 5일 네이버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오픈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보험 사이트 이용자의 결제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4월 자동차보험 최초로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을 적용한 데 이어 5일 네이버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달 중순 중에는 페이코 간편결제를 도입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네이버페이 도입에 따라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고객은 최초 1회 카드등록 이후부터는 카드번호 입력 없이 결제 비밀번호만으로 롯데하우머치 PC, 모바일 사이트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롯데손보는 네이버페이 오픈과 함께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회원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사용자 1500만 명, 온라인 가맹점 9만 5000여 곳, 월 거래액 2800억(2016년 4월 기준) 이상인 간편결제 수단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