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같이 자라는 어린이보험-든든한 건강보험..농협생명, 55주년 기념 신상품 2종
내맘같이 자라는 어린이보험-든든한 건강보험..농협생명, 55주년 기념 신상품 2종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클수록 혜택 커지는 어린이보험-중증치매, 사망까지 보장하는 건강보험
▲ NH농협생명이 오는 7월1일 농협 창립 55주년을 맞아 신상품 2종, 어린이저축보험과 유니버셜건강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NH농협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NH농협생명이 오는 7월1일 농협 창립 55주년을 맞아 어린이저축보험과 유니버셜건강보험 등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알렸다.

‘아이행복NH어린이저축보험(무)’은 아이가 클수록 혜택이 커지는 상품이다. 적립형의 경우 가입 2년 이후부터 자녀의 성장 단계별로 월납 기본보험료의 100%부터 1500%까지 최대 10번의 교육자금을, 30세 만기 시에는 계약자적립금을 지급한다. 중도인출전환옵션을 활용해 기존의 저축보험처럼 납입한 보험료 적립액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입 나이는 0세부터 최대 12세까지다. 적립형 계약의 최저 기본보험료는 10만원부터 최대 600만원, 거치형의 경우 1000만원부터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다. 고액계약 장기납입 계약의 경우에는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험료납입면제특약(부모형)에 가입하면 종피보험자(부모 또는 조부모 등 가입가능)의 사망 또는 50%이상 장해 시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가입자에게는 어린이건강관리 부가서비스인 ‘맘e든든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4시간 어린이건강상담서비스와 진료 예약 대행 및 간호사방문서비스 등은 물론 업계 최초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듀얼 모바일 앱(Dual Mobile App)을 통해 자녀위치 실시간 확인, 스마트폰 과다 사용 모니터링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계약유지건에 한해 5년간 제공한다.

또 하나 신상품 ‘평생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무)’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중증치매와 사망보장을 상품 하나로 보장한다. 탄력적인 자금운용기능까지 가능하다. 주계약은 암보장과 중증치매를 보장하는 1종(암·중증치매보장)과 18종의 고액질병과 고액수술까지 보장하는 2종(종합보장)으로 구성돼 있어 계약자가 선택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장점은 고액질병 또는 고액수술, 중증치매상태 발생 시 가입형태에 따라 기본보험금의 50%, 80%, 또는 100%까지 보험금을 미리 지급받아 높은 치료비와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2종 종합보장 가입기준)이다. 특히, 100%지급플러스형에 가입할 경우 기본보험금의 100%를 지급 받고 이후 사망시 2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액계약 고객에게는 주계약 기본보험료 할인혜택을, 선지급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하거나 장해지급률 50% 이상 장해상태 시에는 차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농업인이 해당 보험에 가입할 경우 비위험직군으로 분류돼 가입금액 한도에 차별이 없다.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는 “전문 보험사로 출범한지 아직 5년 차인 NH농협생명이지만 1965년 종합농협이 생명공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반세기 이상 보험사업을 진행해왔다”며 “국내 빅4 규모의 생명보험사답게 고객이 원하는 더욱 다양한 상품라인업과 든든한 보장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