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위해..MG손보 ‘냉방용품 조이박스’ 기부
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위해..MG손보 ‘냉방용품 조이박스’ 기부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2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냉방용품 조이박스를 전달하는 (좌)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부센터장'과 (우) MG손보 행복요정 '조이'의 모습 (MG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MG손해보험은 27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방문해 ‘냉방용품 조이박스’를 기부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착한 바람 캠페인’의 일환으로 폭염에 취약한 환경에서 홀로 지내는 어르신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진행했다.

MG손보는 공식 페이스북의 ‘오늘부터! PROJECT’ 코너에서 페이스북 팬들의 응원 댓글을 모아 선풍기, 여름 이불, 속옷, 식품 등이 담긴 ‘냉방용품 조이박스’를 제작했다.

MG손보 캐릭터인 행복요정 ‘조이(JOY)’가 직접 센터에 방문해 전달식을 가졌으며, 7월 중 조이박스를 독거 어르신들의 가정으로 배달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7회째를 맞은 ‘오늘부터! PROJECT’ 코너는 2014년부터 이어온 MG손보의 소셜기부활동이다. 보육원 책 나눔, 시각장애인 흰지팡이 나눔, 독거 어르신 생활KIT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