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보호·관리 ‘최고’로 발돋움 할 때까지”..한화손보, 5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소비자 보호·관리 ‘최고’로 발돋움 할 때까지”..한화손보, 5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27 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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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5회 연속 재인증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한화손보 소비자보호실 조영환 상무는 “리더십, CCM 체계와 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인증으로 소비자 보호와 관리에 경쟁력을 갖춘 손해보험사로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현재 161개 기업만이 우수기업 인증을 받을 만큼 대외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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