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선 하나멤버스로 결제하세요”..하나금융, 다이소와 손잡아
“다이소에선 하나멤버스로 결제하세요”..하나금융, 다이소와 손잡아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6.06.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고객이 하나멤버스 들면 다이소 멤버십 2000포인트 제공도
▲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왼쪽 첫 번째)이 20일 오후 박정부 다이소아성산업 회장( 〃 세 번째)등과 함께 하나멤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 포인트를 다이소에서도 쓸 수 있게 된다. 양사는 포인트 상호교환을 알리고 고객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금융그룹은 20일 오후 서울 하나금융지주 본사에서 하나금융그룹 김정태 회장과 다이소아성산업 박정부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멤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올해 하반기 중 업무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와 다이소의 멤버십 포인트는 상호 교환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또한 14일부터 다이소아성산업은 다이소 매장 방문고객이 하나멤버스를 신규로 가입한 경우 다이소 멤버십 2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14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다이소의 협력을 통한 해외시장 공략도 내다보고 있다. 한웰그룹 소속인 다이소아성산업은 2010년부터 중국 등 해외진출에 나섰고 세계 36개국 3600여개의 해외 협력사를 보유 중이다.

김 회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단편적인 금융상품 판매 보다 손님에게 필요한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도 함께 하겠다”라고 평가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