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부터 건강식품까지 혜택 '풍성'.. 라이나생명 '전성기' 가입자 100만 돌파 이벤트
영화부터 건강식품까지 혜택 '풍성'.. 라이나생명 '전성기' 가입자 100만 돌파 이벤트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6.06.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나생명이 중장년층 헬스&라이프 멤버십 ‘전성기’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사진=라이나생명)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라이나생명이 중장년층 헬스&라이프 멤버십 ‘전성기’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라이나생명은 오는 24일까지 '전성기' 멤버십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다는 회원 중 추첨해 홍콩 3박4일 여행항공권,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교환권을 선물한다고 16일 알렸다.

라이나생명이 지난 2014년 4월 론칭한 ‘전성기’는 50세 이상의 중장년층만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문화, 법률, 재테크, 건강 정보를 담은 월간잡지 <헤이데이>와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중년들을 위해서는 등산복을 할인해준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에서 등산복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여행사 모두투어의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덤으로 준다.

문화 혜택도 주어진다. ‘전성기’에 가입하면 CGV에서 영화를 7000원에 볼 수 있는 관람권을 두 장 제공한다. 영화 시사회 무료 초청권도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배포한다.

건강관리 분야 혜택도 다양하다. 국내 5대 종합병원(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서울대병원, 세브란스체크업, 서울성모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거나 전국 23개 전문건강검진센터를 이용하면 예약우대를 받는다. 건강식품 브랜드 ‘정관장’과 ‘굿베이스’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편의점 브랜드 GS25와도 제휴해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시원스쿨과 손잡아 1개월 무료 영어수강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월 다양한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가입방법과 자세한 혜택 내용은 ‘전성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