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들러 클릭만 해도 연탄 적립해 이웃 돕는다..삼성생명 ‘온정캠페인’
사이트 들러 클릭만 해도 연탄 적립해 이웃 돕는다..삼성생명 ‘온정캠페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생명이 다이렉트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삼성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삼성생명이 다이렉트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의 이용 실적에 따라 연탄을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를 PC나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생년월일, 성별 입력 후 보험료 계산만 해봐도 3명당 연탄 1장, 가입 고객은 1명당 연탄 10장이 적립된다. 9월까지 적립된 연탄은 10월중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월동 준비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오프라인의 봉사처를 굳이 찾아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렉트 사이트를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올 1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3월에는 모바일 사이트도 오픈해 현재 총 7종(연금보험/연금저축/저축보험/변액적립보험 등 금융형 4종 및 암/정기/상해 보험 등 보장성 3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