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울이 마지막..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대전·서울이 마지막..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로 3년째를 맞는 미래에셋생명의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15일 대전 상공회의소에 이어 16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대전, 서울 설명회를 끝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한다고 14일 알렸다.

3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설명회는 지난 5월부터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차례로 열렸다. 15일 대전 상공회의소, 16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열리는 행사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중·고생 자녀를 둔 미래에셋생명 고객 및 고객의 추천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두 개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병훈 교육연구소’의 이병훈 소장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춘 자기 주도 학습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강남 대치동 최고의 입시전문가로 불리는 하귀성 ‘비전과 멘토’ 대표가 ‘2017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윤성철 마케팅지원부문장은 “미래에셋생명이 매년 진행하는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는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께 자녀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