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비·납입면제 조건, 업계최고”..흥국화재 ‘양한방 생활안심 건강보험’
“진단비·납입면제 조건, 업계최고”..흥국화재 ‘양한방 생활안심 건강보험’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흥국화재는 양방치료와 한방치료를 함께 보장하는 ‘양한방 생활안심 건강보험’을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흥국화재)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흥국화재가 양방치료와 한방치료를 함께 보장하는 ‘양한방 생활안심 건강보험’을 13일 출시했다고 이날 알렸다.

‘양한방 생활안심 건강보험’은 기존의 양방치료보장과 더불어 신체회복과 재활을 위한 한방치료를 100세까지 보장한다. 비급여 한방치료에 해당하는 첩약, 약침, 물리치료까지 보장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 동안 비급여 한방치료는 실손의료비보험의 대표적 미보장 영역으로 보장받을 수 없었다.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의 중증질환 등을 한방병원에서 치료 받은 것에 대해 보장하고 상해수술이나 골절시 한방치료도 보장한다. 자동차부상 및 질병수술, 추간판탈출증 수술, 관절증 수술 후의 한방치료도 가능하다.

고객이 충분한 한방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첩약치료 3회, 약침치료 5회, 추나요법, 경피전기자극요법, 경근간섭자주파요법, 경근초음파용법과 같은 한방물리치료는 5회까지 보장한다.

특히 한국인 발병률이 높은 3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보장해 주는 보험금은 업계 최고 수준이다.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뿐만 아니라 상해, 질병후유장해 80%이상 진단시 보험료가 납입면제 된다.

흥국화재 ‘양한방 생활안심 건강보험’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10년납, 15년납, 20년납, 25년납, 30년납 중 본인의 경제활동 사이클에 맞게 납입기간을 선택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