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 새내기 ‘평생 안전운전’을 응원한다..한화손보 ‘세이프 드라이빙 챌린지’ 캠페인
면허 새내기 ‘평생 안전운전’을 응원한다..한화손보 ‘세이프 드라이빙 챌린지’ 캠페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에서 두번째 경찰청 임호선 교통국장, 세번째 한화손보 자동차보험부문장 김영준 상무 (사진=한화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9일 서울 연세대 백양로 프라자 그랜드볼룸에서 ‘차도리와 함께하는 세이프 드라이빙 챌린지(Safe Driving Challenge) 캠페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운전면허를 처음 취득한 초보운전 대학생이 실질적인 체험 교육을 통해 ‘안전하게 에코(ECO) 드라이빙’을 할 수 있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날 발대식에 참석한 ‘세이프 드라이빙 챌린지 대학생 서포터즈 1기’ 150명은 안전 운전을 약속하는 캠페인 선서와 서약 핸드 프린팅 등 공식 행사에 참여했다. 이어 경찰청이 준비한 토론식 운전 이론 교육을 받았다.

세이프 드라이빙 챌린지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오는 7월중 ▲시민 대상 안전 운전 캠페인 ▲안전 운전을 위한 사진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하게 된다. 8월에는 경기도 화성에 자리한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에서 에코 드라이빙 관련 실습 교육에 참여한다.

공동주최 협력기관인 경찰청 교통안전과는 교육 수료 후 우수팀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이사는 “회사는 사회적 공유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 모델로 미래 잠재 고객인 대학생들이 평생 안전한 운전 습관을 이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