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여행] 사계절 식도락 여행 가볼만한 곳 '속초' ... 속초8경 찍고, 속초대게로 마무리!
[WP여행] 사계절 식도락 여행 가볼만한 곳 '속초' ... 속초8경 찍고, 속초대게로 마무리!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6.06.0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사계절 내내 인기가 좋은 여행지가 있다. 바로 강원도 속초다. 겨울에는 비경을 즐길 수 있고 여름에는 해수욕장이 많은 관광객들을 맞는다. 또 여행 하면 맛집을 빼 놓을 수없다. 비경과 함께 맛집이 공존하는 속초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속초8경중 영금정

속초는 백담사, 미시령, 한계령 등 6개의 탐방로를 거쳐서 설악산의 비경을 볼 수 있다. 척산온천과 청초로, 영랑호, 영금정 등 가 볼 만한 곳이 많다. 속초 8경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다.

또한 속초는 활어회와 속초대게로도 유명하다. 속초게찜은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속초게찜 방송 캡처

KBS 2TV '생생정보 부자의 탄생'에 소개된 ‘속초게찜’은 준비된 게의 종류도 다양하다. 대중적인 킹크랩부터 홍게, 국산대게, 박달대게, 털게까지 완비했다. 대게를 주문하면 속초 특산물인 오징어순대와 생선구이, 대게죽 등 12가지 요리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대게껍질에 밥을 비벼먹는 대게비빔밥, 대게라면, 물회는 무한리필로 제공된다니 속초를 일부러 찾아갈 이유가 되지 않을까. 이번 여름 바캉스 어디로 갈 지가 고민이라면 속초 추천.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