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시즌 할인 받고 신나게 즐겨라..하나카드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물놀이 시즌 할인 받고 신나게 즐겨라..하나카드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6월1일부터 30일까지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원에 제공한다. 동반 4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준다. 비발디파크 오크/메이플/파인동 객실을 특별가에 제공(금·토·공휴일 제외)해 가족·연인·친구 단위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오션월드에서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 쿠폰함에 제공되는 ‘썬베드 주중∙주말 50% 할인쿠폰(1만원권)’과 ‘카바나 주중 50%, 주말 30%할인쿠폰’을 사용해 더욱 부담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하나카드는 경남 김해 소재의 국내 최대규모 워터파크인 롯데워터파크에서도 6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하나카드로 결제 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하나카드로 결제할 시 2만2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