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살펴 ‘봄’ 인정받아..삼성화재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 금상 수상
고객 살펴 ‘봄’ 인정받아..삼성화재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 금상 수상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2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화재가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에서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으로 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최고등급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삼성화재가 국제 마케팅 공모전인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에서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으로 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최고등급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는 ‘공공의 신뢰’를 취지로 2013년 설립된 공모전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국의 기업 및 정부의 마케팅, 고객서비스 등 11개 부문의 성과를 평가해 시상한다.

삼성화재는 2014년 12월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을 런칭했다. 고객을 살펴 '봄'으로써 고객의 인생에 '봄'을 선사, 밝고 희망찬 고객의 '봄'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고객 중심 경영을 독창적이고 혁신적으로 표현한 것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하게 됐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최경아 파트장은 "삼성화재가 지향하는 ‘좋은 보험’의 정신이 해외에서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계속 고객에게 ‘봄’을 전달하는 브랜드 혁신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