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신뢰 상징할 자랑스런 얼굴 발탁..푸르덴셜생명 사내 홍보모델 첫 선정
고객신뢰 상징할 자랑스런 얼굴 발탁..푸르덴셜생명 사내 홍보모델 첫 선정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르덴셜생명이 26일 회사의 고객 신뢰와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5명의 사내홍보모델을 선발했다. 왼쪽 위부터 최동녘(LP영업지원팀, 대리) 노윤관(리더스지점, SM) 박현성(리더스지점, Senior LP) 왼쪽 아래 서은별(다산지점,LP) 이지현(스타지점, Advanced LP) (사진=푸르덴셜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26일 회사의 신뢰도와 친근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사내 홍보모델 5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이 공식적인 사내홍보모델을 선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내 홍보모델은 전 직원, 라이프플래너, 세일즈 매니저를 대상으로 임직원 추천과 희망자 지원에 따라 이뤄졌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가장 신뢰받는 회사,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기업이념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남성 3명과 여성 2명이 영광을 안았다.

사내 홍보모델 5명은 향후 2년 간 다양한 대내외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디지털 매체의 활용도가 커짐에 따라 회사의 블로그, 페이스 북 등에서의 홍보활동도 활발해질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의 사내 홍보모델로 선발된 리더스 에이전시의 박현성 라이프플래너는 “직접 푸르덴셜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되니 더 큰 소속감과 애사심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