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26일 회사의 신뢰도와 친근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사내 홍보모델 5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이 공식적인 사내홍보모델을 선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내 홍보모델은 전 직원, 라이프플래너, 세일즈 매니저를 대상으로 임직원 추천과 희망자 지원에 따라 이뤄졌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가장 신뢰받는 회사,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기업이념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남성 3명과 여성 2명이 영광을 안았다.
사내 홍보모델 5명은 향후 2년 간 다양한 대내외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디지털 매체의 활용도가 커짐에 따라 회사의 블로그, 페이스 북 등에서의 홍보활동도 활발해질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의 사내 홍보모델로 선발된 리더스 에이전시의 박현성 라이프플래너는 “직접 푸르덴셜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되니 더 큰 소속감과 애사심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