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풋볼캠프 보내볼까..알리안츠생명 고객감사 이벤트
우리아이 풋볼캠프 보내볼까..알리안츠생명 고객감사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안츠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6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알리안츠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6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고객은 물론 고객이 아니더라도 알리안츠생명 어드바이저(보험설계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해 총 400명에게 ‘2016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 참가 자격(만 14~16세 사이의 자녀 대상), 공기청정기, 미러리스 카메라, 태블릿 PC, 미니빔프로젝터, 정관장 홍삼세트,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6월28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경품으로 걸린 ‘2016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는 만 14~16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알리안츠 그룹이 매년 전세계 축구 꿈나무들을 독일 뮌헨과 인도네시아 발리로 초청해 개최하고 있는 글로벌 청소년 축구 캠프다. 참가자들은 알리안츠 그룹이 후원하고 있는 독일 명문 축구 구단인 FC바이에른 뮌헨으로부터 축구 코칭을 받고 전 세계 축구 꿈나무들과 실력을 겨룬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번 이벤트에서 ‘2016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 참가를 응모한 고객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최종 참가자 7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발리캠프는 오는 7월19일부터 22일까지, 뮌헨 캠프는 825일부터 30일까지 열리며 각각 5명, 2명의 청소년이 참가한다.

알리안츠생명 변성현 마켓매니지먼트실장은 “알리안츠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회사를 변함없이 지지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드바이저들의 영업활동을 돕기 위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사랑 받을 수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