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레슨과 재무설계 일거양득 캠프..알리안츠생명, VIP 고객 초청 이벤트
골프레슨과 재무설계 일거양득 캠프..알리안츠생명, VIP 고객 초청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안츠생명은 18일 자사 VIP 고객과 어드바이저(알리안츠생명 설계사) 60여명을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CC로 초청해 골프 원포인트 레슨 및 라운딩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알리안츠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18일 자사 VIP 고객과 어드바이저(알리안츠생명 설계사) 60여명을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CC로 초청해 골프 원포인트 레슨 및 라운딩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VIP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고객들의 관심사에 맞춰 골프 원포인트 레슨과 18홀 라운딩, 재무설계 강연으로 구성됐다.

초청 고객들은 KLPGA 정회원 레슨 프로들로부터 필드에서 개인별 원 포인트 레슨을 받고 18홀 라운딩을 즐겼다. 이후 오찬과 함께 알리안츠생명 임성환 웰스매니저로부터 ‘2016년 자산관리 트렌드’에 대한 재무설계 강의를 들었다.

알리안츠생명 변성현 마켓매니지먼트실장은 “VIP 고객들에게 다채롭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자부심과 만족감을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