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채널 강화 한 걸음 더..국민은행, LG전자와 'LG페이 업무제휴'
모바일 채널 강화 한 걸음 더..국민은행, LG전자와 'LG페이 업무제휴'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6.05.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은행이 LG전자 MC상품기획그룹장 김홍주 상무와 국민은행 미래채널본부 강대명 본부장(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여의도 세우회 빌딩에서 ‘LG페이’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국민은행이 LG페이 전략적 업무제휴 대열에 합류했다. 국민은행은 18일 여의도에서 LG전자와 LG페이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페이 서비스에 국민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접목시켜 LG페이가 성공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협의할 계획이다.

협약 주요 내용은 ▲‘LG페이’에 현금(IC)카드 및 스마트 OTP 기능 연동 ▲KB국민은행 금융상품 연계방안 모색 ▲양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신규 사업분야 공동 발굴 등이다.

이미 신한은행 및 주요 카드사들과 LG페이 관련 협약을 맺어온 LG전자는 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로 제휴사를 대폭 확장하게 됐다. 국민은행은 금융서비스 제공의 모바일 채널 확대와 고객의 범용성∙편리성∙보안성을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