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해트트릭, 6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 '대역전극'
호날두 해트트릭, 6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 '대역전극'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6.04.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날두 해트트릭
▲ 사진= 방송화면

호날두 해트트릭, 6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 '대역전극'

해트트릭으로 레알 마드리드를 챔피언스 4강으로 이끈 호날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레알 마드리드는 1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볼프스부르크와의 2015~2016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을 펼쳤다.

이날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3대0 승리를 거뒀다. 1차전에서 0대 2로 패하며 궁지에 몰렸던 레알 마드리드는 합계 스코어 3대2로 대역전극을 이루며 6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했다. 

이로써 레알 마드리드 구단주의 사임 압력에 시달리고 있는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한숨을 놓게 됐다. 

지단 감독은 경기 전 "내 자리는 한 번도 위태롭지 않았던 적이 없었다"며 1차전서 볼프스부르크에 일격을 맞은 자신이 처한 상황을 인정했다. 

하지만 지단 감독은 경기 후 "특별한 밤이다.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여유 있는 웃음을 지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날 경기에서 전반 15분 오른쪽 측면을 허문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넣은 호날두는 2분 뒤 크로스의 날카로운 코너킥을 침투하던 방향만 바꾸는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31분 프리킥으로 기어코 해트트릭을 성공시키며 4강행을 확정지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