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함서희, 롤링스에 석패 "3라운드 체력 바닥난 롤링스 잡는 데 실패"
UFC 함서희, 롤링스에 석패 "3라운드 체력 바닥난 롤링스 잡는 데 실패"
  • 정현수 기자
  • 승인 2016.03.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함서희가 벡 롤링스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패했다. 

함서희는 20일(한국시각) 호주 브리즈번 엔터테인먼트센터에서 열린 UFC Fight Night 85에 출전해 벡 롤링스와 대결을 가졌다. 이날 경기에서 함서희는 3라운드 심판 전원일치로 판정패했다.

이날 UFC 경기에서 함서희는 긴 리치를 활용해 롤링스와 접전을 벌이며 롤링스의 공격을 맞받아쳤다. 2라운드에서는 롤링스에게 테이크다운을 허용해 위기에 몰리기도 했다. 마지막 3라운드에서 함서희는 체력이 바닥난 롤링스에게 트라이앵글 초크를 걸기도 했다. 이에 롤링스는 필사적으로 빠져나왔고 함서희는 체력이 완전히 바닥난 롤링스를 밀어부치려 했다. 롤링스는 클린치로 함서희의 움직임을 막았고 결국 이렇다 할 소득 없이 3라운드가 끝났다.

UFC 함서희와 롤링스는 3라운드 종료 직후 서로 포옹을 나누며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심판 전원일치로 롤링스의 판정승이 결정되자 박수를 치며 롤링스의 승리를 축하해 줬다.

UFC 브리즈번에서는 함서희와 롤링스의 경기를 비롯해 총 6경기가 열린다. 메인이벤트는 마크 헌트와 프랭크 미어의 헤비급 경기. UFC 경기는 네이버스포츠, 수퍼액션,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