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수술 후 늘어진 볼살이 고민이라면
턱수술 후 늘어진 볼살이 고민이라면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3.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진 턱과 네모난 얼굴모양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있다. 이런 여성들에게 수술법은 희망이다. 각진 턱을 슬림하고 부드러운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사각 턱수술은 얼굴이 각지거나 넙데데해 보이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 가운데 하나다. 그러나 V라인의 얼굴을 기대하고 사각턱수술을 받았지만 원하는 V라인을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도 한다.

턱뼈를 슬림한 V라인으로 절제하는 것은 사각턱수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사각턱을 절제했음에도 턱선이 슬림하지 않으면 V라인수술과 리프팅을 병행해 더욱 작고 슬림한 V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밀착V라인수술’은 앞턱까지 작고 갸름해지는 V라인사각턱수술에 턱선을 살려주는 V3리프팅을 병행해 처짐 없이 선명한 V라인을 만드는 수술법이다.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거나 볼살이 많은 경우 피부 박리로 인해 나타나는 처짐 현상을 개선하고 선명한 턱선을 살릴 수 있다.

모 성형외과 김탁호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얼굴뼈는 V라인으로 만들었지만 얼굴에 남아있는 지방이나 피부 처짐 등이 발생하는 경우 사각턱수술 후에도 V라인이 잘 드러나지 않을 수 있다”며 “얼굴뼈 주변의 근육, 지방, 피부를 리프팅해 날렵한 V라인을 만들 경우 수술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얼굴의 지방, 근육, 피부를 모두 개선하는 V3리프팅은 녹는 실을 사용해 피부 속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측두부 근막에 고정점을 두고 실을 강하게 고정하기 때문에 일반 리프팅수술에 비해 효과가 강력한 편이다. 수술 후 V라인이 즉각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더욱 탄력 있고 스키니한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밀착V라인수술은 피부가 처져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 이중턱 혹은 무턱처럼 보이는 얼굴, 볼이 처져 팔자주름이나 심술보가 두드러지는 얼굴에 적합한 수술법이다.

김탁호 원장은 “각진 턱과 통통한 볼살 등 얼굴이 커 보이는 원인을 복합적으로 개선하고자 할 때 밀착V라인수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다양한 수술법을 보유하고 있어 각각의 얼굴에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급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하면 보다 스키니한 V라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