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T주거래 통장·적금 들면 데이터가 '우르르'..신한은행, SKT와 제휴 특화상품
신한 T주거래 통장·적금 들면 데이터가 '우르르'..신한은행, SKT와 제휴 특화상품
  • 김은성 기자
  • 승인 2016.02.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이 SKT와 제휴해 SKT 통신료 자동이체 소비자에게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성 기자] 신한은행이 SK텔레콤과 손잡고 통신요금 자동이체 소비자에게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신한 T 주거래 통장’과 ‘신한 T 주거래 적금’을 29일 출시했다. 

‘신한 T 주거래 통장’은 SKT 통신료 자동이체만 해도 전자금융 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가입 후 3개월간 SKT 요금제 기본 데이터의 50%를 추가 제공한다.

‘신한 T 주거래 통장’은 영업점 뿐 아니라 모바일 전문은행 ‘Sunny Bank’에서도 신규가입할 수 있어 장소와 상관없이 바로 계좌를 만들 수 있다.

‘신한 T 주거래 적금’은 1, 2, 3년 만기로 신규가입 할 수 있다. 3년 만기 기준 최고 2.8% 금리를 준다. 적금 이자에 추가로 데이터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만기 해지시 적금 기간 동안 가입중인 SKT 요금제 월 기본 데이터의 10%를 매월 적립해 준다. 적립된 추가 데이터는 만기 후 3~12개월 동안 분할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