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에 백·만·기·가 들어있는 사람 모여라…KT, '100만 GIGA 쏜다' 이벤트
이름에 백·만·기·가 들어있는 사람 모여라…KT, '100만 GIGA 쏜다' 이벤트
  • 김동민 기자
  • 승인 2016.01.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T)

[화이트페이퍼=김동민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고객 감사 이벤트 ‘백만기가(100만 GiGA) 쏜다’를 시작한다.

이 이벤트는 자신이나 지인 이름 가운데 백·만·기·가 가운데 한 글자라도 들어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해 상품을 주는 행사다.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KT그룹 페이스북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는 이어 약 3개월간 ‘백만기가 주인공 선물 맞히고 소문내기’, ‘이벤트 현장 비하인드 영상 공유’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도 연다. 1등 주인공이 받는 혜택을 맞히거나 이벤트 현장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공유한 응모자에게도 추첨을 해서 경품을 준다. 경품은 제주 왕복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백만기가 기프트 트럭' 게릴라 이벤트도 연다. 특수 제작된 기프트 트럭이 이벤트 기간 중 강남, 홍대입구 등 서울 번화가를 돌아다니며 고객과 소통하고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KT는 기가 인터넷 가입자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전무는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리즈로 이어지는 이벤트로 국민 기업 KT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축하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