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라 편하거 싼 자산관리 서비스 받자.. 삼성증권 '온라인 POP UMA'
온라인이라 편하거 싼 자산관리 서비스 받자.. 삼성증권 '온라인 POP UMA'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1.1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증권은 기존 종합 자산 관리서비스 POP UMA를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POP UMA'를 출시한다고 19일 전했다.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증권은 기존 종합 자산 관리서비스 POP UMA를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POP UMA'를 출시한다고 19일 전했다.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다. 수수료는 연 0.6~1%를 분기 단위로 후취한다. 삼성증권 전문가가 운용하는 일임형 랩서비스다.

안정추구형, 중수익추구형, 고수익추구형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또 ETF(상장지수펀드) 형과 펀드형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선택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는 모두 6가지이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안에 '스마트 어드바이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 어드바이저는 매수와 자산배분까지 바로 할 수 있는 온라인 자산관리 플랫폼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에서 확인하거나 Family Center(패밀리센터, 1588-2323)로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