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캐시백으로 보험료 결제한다..삼성화재, 모바일 멤버십 출시
오케이 캐시백으로 보험료 결제한다..삼성화재, 모바일 멤버십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화재는 13일 오케이 캐시백과 제휴해 캐시백 포인트로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멤버십을 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삼성화재는 13일 오케이 캐시백과 제휴해 캐시백 포인트로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멤버십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삼성화재 멤버십은 기존에 적립된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로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다. 최초 가입 시 10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가입 시 보험료 결제에 10만 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오케이 캐시백 외에 제휴 업체 할인도 다양하다. 전국 530여개 삼성화재 우수 정비업체 애니카랜드에서는 엔진오일, 부동액, 미션오일 등 12개 항목에 대해 회원 우대가를 적용한다. 전국 500여개 손세차장과도 제휴해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생활 속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삼성화재 교통박물관 관람료 할인과 함께 가전제품 클리닝 전문 업체 ‘K크린’ 의 세탁기, 에어컨, 욕실청소 등 14개 서비스를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삼성화재는 가입 고객 중 추첨을 거쳐 제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펼친다.

삼성화재 마케팅팀장 김영제 상무는 “삼성화재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 아니더라도 만18세 이상 이면 누구나 시럽 월렛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