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에서 생존 다투는 서바이벌 게임..‘AOA 설현’ 모델 서든어택 새 업데이트
섬에서 생존 다투는 서바이벌 게임..‘AOA 설현’ 모델 서든어택 새 업데이트
  • 이현지 기자
  • 승인 2016.01.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게임 ‘서든어택’을 즐기는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게임 방식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서든어택 생존모드 업데이트 (사진=넥슨)

[화이트페이퍼=이현지 기자] 모바일 게임 ‘서든어택’을 즐기는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게임 방식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다수의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서바이벌 ‘생존모드’가 새로 공개돼서다.

넥슨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두 번째 순서로 신규 게임모드 ‘생존모드’를 1일 공개했다.

생존모드는 다수의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게임이다. 넓은 섬을 배경으로 가장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게임 참가자들이 주의해야 할 부분은 게임 도중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섬에 물이 차오르는 점이다. 게임 캐릭터가 물에 닿으면 체력이 감소하기 때문에 높은 지대를 미리 파악해야 한다. 
생존모드는 기본 개인전 방식을 지원할 수 있다. 5대 5 팀전으로 게임을 참가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인기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설현’이 여전사로 변신해 전투를 하는 모습이 실감나게 펼쳐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