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키스탄·잠비아 신생아들 살려요..신한생명 임직원들 직접 뜬 털모자 전달
타지키스탄·잠비아 신생아들 살려요..신한생명 임직원들 직접 뜬 털모자 전달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생명은 24일,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을 진행하여 412명의 임직원이 직접 뜬 577개의 신생아용 털모자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타지키스탄과 잠비아에서 태어난 신생아 577명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된다.

신한생명은 24일 412명의 임직원이 직접 뜬 신생아용 털모자 577개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은 제3세계 저개발국의 체온보호가 필요한 생후 28일 미만 신생아들에게 모자를 직접 떠서 보내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올 해 완성된 털모자는 타지키스탄과 잠비아의 신생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4년째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그동안 2397개의 털모자를 떠서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사람의 생애주기를 대상으로 하는 보험업에 맞게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외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의미 있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