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개선하는 KT..'2015 소비자대상‘ 수상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개선하는 KT..'2015 소비자대상‘ 수상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0.17 17: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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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가 소비자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힘쓴 공로로 소비자대상 영예를 안았다. (사진=KT)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KT가 소비자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힘쓴 공로로 '소비자 대상' 영예를 안았다.

KT는 한국소비자학회에서 선정하는 ‘2015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소비자학회가 매년 소비자 복지와 권익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소비자학 분야에서 가장 높은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는 평가다.

KT는 지난 2014년 ‘소비자최우선경영실’을 만들었다. 소비자 만족·네트워크·제품·채널 분야에서 소비자의 경험을 1600여개로 세분화했다.

KT는 또한 약 230명 신입사원들이 4개월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있다. 김영찬 한국소비자학회 회장은 “소비자 경험 기반의 품질 혁신을 이뤄내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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