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한 속눈썹의 로망, 베네피트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마스카라로 완성
드라마틱한 속눈썹의 로망, 베네피트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마스카라로 완성
  • 정수아 기자
  • 승인 2015.06.2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담한 눈매 연출룩으로 26일 출시
▲ (자료=베네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정수아 기자]여성이라면 드라마틱한 속눈썹에 대한 로망을 간직하고 있을 것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여성들의 로망인 인형 속눈썹 연출을 위해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오는 26일 출시한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는 속눈썹 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는 컬러 젤 라이너 펜이다. 지난 2014년 6월 출시 이후 미국 및 한국 프레스티지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라이너다.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에 내추럴 브라운, 네이비 블루, 딥 퍼플, 카키 그린 등 총 4가지 컬러를 추가해 출시된다. 평소 컬러 라이너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깊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유연한 사선 모양의 아큐플렉스 팁이 눈꺼풀 곡선에 가깝게 밀착되어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다.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젤 성분으로 컬러풀한 아이라인이 번지거나 지워질 염려가 적어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여름철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베네피트는 전 세계에서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링 아이템 데아 리얼 마스카라에 브라운, 블루 2가지 컬러를 추가한 컬러 마스카라도 함께 선보인다. 데아 리얼 컬러 마스카라’는 마치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길고 풍성한 속눈썹에 깊은 컬러가 입혀져 바르기만 해도 인형처럼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데이비드 라샤펠의 이 강렬한 광고는 현실과 상상의 경계선을 넘나들며 여러 가지 궁금증을 자아낼 것”이라며 “브랜드 창립 이래 최초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업인 만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