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씨스타 정면충돌! 22일 음원사이트 정상 쟁탈전
AOA-씨스타 정면충돌! 22일 음원사이트 정상 쟁탈전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06.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자정 AOA ‘심쿵해’ 공개이어 정오 씨스타 ‘쉐이크 잇(Shake it)’ 전곡 공개
▲ AOA가 22일 자정 새 미니앨범 하트 어택 타이틀곡 심쿵해를 공개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걸그룹의 정면충돌로 음원사이트가 뜨겁다.

22일 자정 AOA가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 타이틀곡 ‘심쿵해’를 공개했다. AOA 심쿵해는 전형적인 서머송으로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AOA는 심쿵해를 통해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완전체 복귀했다.

음원 공개 직후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순위 2위에 랭크됐다. 이외에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의 실시간 사이트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AOA의 기세를 참을 수 없다는 듯 같은 날 정오 씨스타가 새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씨스타는 이날 오전 11시 쇼케이스를 가진 후 정오 새 미니앨범 쉐이크 잇의 전곡을 공개할 계획이다.

씨스타 측은 새 앨범에 대해 대중에 익숙한 그룹의 색을 유지했다고 귀띔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 하기 쉬운 율동, 다같 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다.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국민 걸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선점하겠단 각오다.

AOA와 씨스타의 정면충돌에 가요계도 긴장상태다. 앞서 19일 마마무한데 이어 22일 AOA, 씨스타의 컴백으로 여름, 가요계 분위기의 반전이 기대된다. 그간 빅뱅, 엑소, 샤이니 등 남자 아이돌이 몰아온 이슈 바통을 걸그룹이 받게되는 셈이다.

▲ 씨스타가 22일 정오 새 미니앨범 쉐이크 잇의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