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전 차종 30일까지 무상 점검 받으세요"
쌍용차 "전 차종 30일까지 무상 점검 받으세요"
  • 이현지 기자
  • 승인 2015.06.1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용차가 15일부터 30일까지 총 16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자동차를 무상 점검해준다. (사진=쌍용차)

쌍용차 소유자들은 오는 30일까지 총 16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일명 ‘리멤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형 승용차를 제외한 쌍용 자동차 소유자는 누구나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곳에서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리멤버 서비스’ 캠페인 기간에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받을 수 있다. 이어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는다.

또 오염된 엔진룸을 세척해 주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순정용품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연료첨가제, 유리발수코팅제, 엔진보호코팅제 등 케미컬류를 비롯해 가죽키홀더, 콘솔트레이, 차량용 텐트/타프/매트 등 순정용품을 최고 32%까지 할인해 준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