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류 주역 하이포, 오늘(1일) 정오 ‘베이비보이’ 티저 공개
신한류 주역 하이포, 오늘(1일) 정오 ‘베이비보이’ 티저 공개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06.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베이비보이’ 정식 음원 발표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신한류 아이돌 하이포(HIGH4)가 4일 발표 새 싱글 베이비 보이의 티저를 오늘 정오 공개한다.

베이비보이는 중독성 강한 신스와 베이스를 기반으로 전작의 소프트한 랩핑과 달리 파워풀한 랩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자연스러운 반전을 이루는 힙합 앨앤비 곡. 오늘 공개되는 티저에는 강렬한 인트로 음악과 함께 멤버들의 매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델 겸 배우인 송해나의 모습이 함께 담겨 궁금증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포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하이포의 베이비보이는 미니앨범 ‘하이 하이(HI HIGH)’의 네 번째 곡”이라면서 “타이틀곡 ‘뱅뱅뱅’을 제외하면 2014년 4월 화제를 모은 1위를 거머쥔 ‘봄 사랑 벚꽃 말고’, ‘해요 말고 해’, 올해 1월에 발표한 ‘비슷해’에 이은 싱글이다. 활동 1주년을 맞는 곡”이라고 그 의미를 전했다.

한편 하이포(HIGH4)는 지난 27일 ‘봄 사랑 벚꽃 말고’ 한X중국어 버전을 발표했다. 동시에 베트남 걸그룹 라임(LIME) 뮤직비디오 출연, 6월 국내 신곡 활동과 멕시코 공연, 7월과 8월 일본 장기 라이브까지 이어지는 중요한 시기를 맞으며 해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