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업무용 글쓰기>4월 11일 개강
직장인을 위한 <업무용 글쓰기>4월 11일 개강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5.04.02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쓰기훈련소>에서 총 8주 진행

“보고서 작성 때마다 글쓰기의 필요성을 절감합니다.“ ”기획 분야에 경쟁력을 갖추는 게 올해 목표입니다.“ ”논리적이고 명료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화이트페이퍼] 글쓰기 트레이닝 센터인 <글쓰기훈련소>의 고민 상담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다. 글쓰기와 기획력은 직장인의 필수적인 능력이다. 그러나 글쓰기 자체에 집중화된 교육과 실질적인 사고 능력 향상을 훈련시키는 학습센터는 없다.

이메일 하나 보낼 때부터, 공지와 기안 글을 쓸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글쓰기훈련소>의 <비즈라이팅>과정을 고려해볼 만하다.

직장인을 위한 이 업무용 글쓰기 강의는 책 <글쓰기훈련소>의 저자 임정섭 소장이 진행하며, ‘포인트(핵심) 라이팅’ 이론을 바탕으로 핵심을 파악하고, 요약하며 서술하는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임소장이 만든 이 ‘핵심이론’만 알면 보고서 작성을 포함한 웬만한 비즈라이팅은 다 해결된다.

또한 기획과 관련해서는 ‘기획서 작성의 스타이론’을 바탕으로 명쾌한 로직을 알려준다. 임정섭 소장은 저서 <프로는 한 장짜리 기획서도 다르다>에서 ‘기획서를 위한 스타이론’을 발표한 바 있다.

<비즈라이팅>은 총 8주 과정(온라인첨삭 2주 포함)이며 4월 11일 토요일(2시 30분)에 첫 강의가 시작된다. 문의 323-1905

<사진은 (주)두산 보고서 작성 교육>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