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라이팅(업무용 글쓰기) 52기 수강생 모집
비즈 라이팅(업무용 글쓰기) 52기 수강생 모집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12.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 직강

[북데일리] 국내 최고의 글쓰기 트레이닝 센터 <글쓰기훈련소>가 글쓰기 정규반 52기 비즈라이팅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14일 개강하는 이 과정은 직장인에게 필요한 업무용 글쓰기를 모두 다룬다. 보고를 위한 핵심 파악 및 요약 기술, 보고서의 법칙 그리고 기획의 기술이 망라되어 있다. 특히 글을 쓸 일이 기업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관공서 근무자를 위한 공지 및 기안, 홍보문 쓰기의 확실한 기본기를 닦을 수 있다.

베스트셀러 <프로는 한 장짜리 기획서도 다르다>와 <글쓰기훈련소>의 저자인 임정섭 <글쓰기훈련소> 소장이 직접 강의한다. 문의 323-1905, caillou100@naver.com,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

아래는 7일 끝난 51기 강의 후기다. 모두 10명이 수강했다.

"승진 시험 때문에 왔는데 비즈라이팅 과정을 마치고 나니 글쓰기에 자신감이 생겼고 인생을 살 때 많은 양식이 될 것으로 봅니다. 글쓰기 배운 것이 행복하고 여러분과 함께 한 것이 너무 기뼜습니다." (관공서 Y님)

"비즈라이팅은 내 인생의 새로운 기획서입니다. 최근 진로를 바꿨서 기획서 쓸 일이 많은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술교육 P님)

"선생님이 쓰신 <글쓰기훈련소> 책을 혼자 볼 때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는데 확실히, 강의를 듣고 나니 잘 이해가 됐습니다." (관공서 K님)

"우연찮게 검색을 통해 알았는데, 그전에 막연하게 알게 된 사실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비판적 글쓰기에서 배운 팁이 있는데 그것 하나만으로 정말 기억에 남았습니다." (협회 P님)

"6주가 훌쩍 지났습니다. 글쓰기가 쉽기도 하고, 어렵기도 한데, 마지막에 선생님이 하신 말, 준비해온 바가지 만큼 가져간다는 말씀처럼 모자라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좋은 분들과 알게 되어 수업 외적으로 챙겨가는 것도 있어 좋았습니다." (기업 Y님)

"즐겁고 유익한 글쓰기 수업이었습니다." (사진 작가 K님)

"저도 승진 시험 때문에 왔습니다. 먼 거리(창원)를 왔다갔다 하는 일이 힘들어서 오늘 빠질까 생각도 했습니다만, 마무리 차원에서 왔습니다. 승진이 아니라면 얼마나 재밌고 즐거웠을까 생각합니다. 아마 시험이 끝나고 나면 먼 거리를 오고가고 했던 추억들이 소중하게 남을 것입니다. 오늘 강의를 듣던 중, 시험을 이렇게 봐야겠다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저한테는 극적 반전이었습니다." (관공서 K님)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