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nglish 900’의 영문법 시리즈 출간 이벤트!
‘New English 900’의 영문법 시리즈 출간 이벤트!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06.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문장을 활용한 대한민국 유일의 실용 문법책 ‘New English 900 기초영문법’

[북데일리]대한민국 영어말하기 새바람을 일으킨 ‘New English 900’ 시리즈가 이번에는 문법편 ‘New English 900 기초영문법’을 출간했다.

YBM은 새로운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 English 900’ 시리즈 중 단 한 권만 구매해도 할인쿠폰이 적용되고 추첨을 통해 USB 엔틱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11번가, 반디앤루니스에서 6월 한 달 간 진행된다.

‘New English 900’은 900개 통문장으로 영어회화를 마스터하는 책으로, 통문장 학습의 창시자 코넬리우스가 직접 엄선한 문장을 수록한 것이 특징. 이미 서점가에서는 출간 직후부터 33주 영어회화 부문 1위(교보문고, Yes24 기준)를 기록한 바 있다.

회화 책에 이어 이번에 출간된 ‘New English 900 기초영문법’은 회화실력을 더 단단히 다져줄 핵심 영문법을 담고 있다. 어려운 문법 내용은 철저히 배제했으며,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내용만 골라 구성하였다.

이 책 역시 통문장 학습을 따르고 있다. 먼저 문법을 학습한 후, 해당 문법이 적용된 통문장 말하기로 이어진다. 이 과정에서 학습자는 문법을 복습할 수 있고, 문법이 회화 문장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도 파악할 수 있다. 마지막 확인문제풀이를 통해 배운 내용을 점검한다. 문법에서 회화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강점이다.

또한 ‘New English 900 기초영문법’은 여느 문법책과는 달리 MP3 파일이 제공된다. 외국인 성우의 음성을 들으며 따라할 수 있는 버전과 영문만 들으면서 적용된 문법 내용을 생각해보는 버전. 이 두 가지 버전의 MP3 파일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YBM시사닷컴은 New English 900 학습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7인치 태블릿 영어회화 학습기 ‘YBM MASTERY E900’을 지난 3일 출시했다. ‘YBM MASTERY E900’은 학습 사용자를 최대 4명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개별 관리가 가능한 학습 시스템이 장점이다. 개인의 수준에 따라 내용을 재구성하고 성취도에 따른 복습기능으로 수준별 맞춤 학습을 완벽히 구현해냈다.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ybmmastery.com)에서는 7일간 무료체험과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학원(강남점, 종로점, 신촌점)과 CNN카페(강남센터점, 종로점, 영풍문고 종로점)에서 ‘YBM MASTERY E900 체험존’을 마련하고 즉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